자격증 알아보기

Q. 워크샵을 듣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KPEE 작성일19-12-12 12:42 조회2,686회 댓글0건

본문

 Q. 워크샵을 듣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A. 경력개발을 위함입니다.

 


 ■ 객관적인 자료


✅ 전문성

필라테스는 몸의 올바른 정렬을 돕는 운동이기 때문에 필라테스 강사는 사람마다 다른 몸상태에 대한 정확한 평가와 분석을 선행하고 올바른 운동방법을 제시할 수 있는 역량이 필요합니다.

 

 ■ KPEE의 주관적인 생각


✅ 워크샵의 필요성

운동을 지도하는 직업군은 인체를 다루는 직업이므로 꾸준한 공부가 필요합니다.

필라테스 자격증과정은 기본 교육과정입니다. 이론은 범위가 방대하고 수많은 케이스가 있기 때문에 어떤 교육기관에서도 이론지식을 완벽히 습득할 수 없습니다.

최소 2년에서 4년을 관련 전공에서 공부한 전공자(물리치료,작업치료,재활 등)들도 어려워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 효과적인 이론학습

취업 후 현장에서 다양한 몸의 케이스를 접하며 워크샵과정을 추가적으로 병행하면 이론 학습에 대한 이해가 수월하며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합니다

더욱 전문적인 이론지식을 배우고 싶은 분들은 관련전공 대학교 또는 대학원 진학을 추천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케이피(KPEE) 필라테스 / 대표자명 · 김효국 / 서울특별시 성북구 고려대로24길58-5 6층 KPEE

연락처 · 02 · 928 · 8187 / 이메일 · nightsp@naver.com

Copyright © 2019 KPE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