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알아보기

Q. 꼭 알아야 할 면접시 주의사항은?

페이지 정보

작성자 KPEE 작성일19-11-23 12:20 조회4,349회 댓글0건

본문

Q. 꼭 알아야 할 면접시 주의사


A. ✅표정 ✅자신감 ✅단정한 용모 ✅인성 



 ■ 객관적인 자료


  f27c3a342cdce4524ad231db8088d44f_1575545278_7151.png
면접은 문 안으로 입장하면서부터 시작됩니다.
첫인상이 면접의 성패를 좌우합니다.
유명 취업포털의 조사결과와 같이 첫인상을 결정하는 요인 중 1순위는 표정입니다.

(자료:커리어 참고:복수응답) 



■ KPEE의 주관적인 생각



✅ 표정  첫인상이 면접의 성패를 좌우합니다. 유명 취업포털의 조사결과와 같이 첫인상을 결정하는 요인 중 1순위는 표정입니다. 면접장에 들어가는 표정, 면접중 표정, 면접장을 떠날때까지의 표정은 첫인상을 평가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마지막 면접장을 떠날때까지 주변정돈을 하고 나가는 매너까지 보여주신다면 면접시 좋은 평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자신감 회원의 건강한 몸을 위해 운동을 지도하는 필라테스 강사에게 자신감은 중요한 덕목입니다. 면접장에 들어가서 자리에 앉기까지 당당하고 자신감있는 모습을 보이세요. 긴장한 모습은 괜찮지만, 당황하고 떨리는 모습은 감점입니다. 자신감은 필라테스 지식, 꾸준한 연습과 운동 그리고 티칭경험을 통해 쌓으실 수 있습니다. 


✅ 단정한 용모 세번째는 단정한 용모입니다. 운동을 통해 건강한 몸을 유지하고 단정한 용모를 유지함으로써 회원과 업체에 신뢰를 주는 강사의 이미지를 주는 것이 좋습니다.
 

✅ 인성 마지막으로 많은 분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인성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센터에서는 면접시 회원과의 유대관계가 좋고 밝고 친화력이 좋은 강사님을 선호합니다.
무엇보다 회원과의 약속을 중요시하는 훌륭한 인성을 갖춘 필라테스 강사의 마음가짐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연관글 바로가기

Q. 티칭 자신감을 키우는 PTT프로그램이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케이피(KPEE) 필라테스 / 대표자명 · 김효국 / 서울특별시 성북구 고려대로24길58-5 6층 KPEE

연락처 · 02 · 928 · 8187 / 이메일 · nightsp@naver.com

Copyright © 2019 KPEE.KR All rights reserved.